«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하소연...

빈첸(VINXEN)의 모든 것 본문

한국의 래퍼 소개

빈첸(VINXEN)의 모든 것

한숨쉬는 곳 2019. 10. 5. 19:39

이름: 이병재 (VINXEN), 키: 179cm

출생: 2000년 4월 20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 크루:  KIFF CLAN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

 

1. 빈첸 (VINXEN)

- 빈첸 (VINXEN)의 뜻

랩 네임은 VINXEN을 사용하고 있으며 집안이 천주교였던 빈첸은 세례명을 받아, 빈첸시오라는 세례명을 받아 빈첸시오를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빈첸(VINXEN)으로 바꿔 사용하고 있다.

 

-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원래부터 음악을 좋아하였던 빈첸, 어렸을 때 꿈은 기타리스트, 등 음악적으로 활동하고 싶었다. 그러다가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올라갈 나이쯤 (자퇴) 가사를 쓰며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평소 어려운 일들이나 힘든 일, 고민 등을 표현하지 않는 성격으로 마음에 품어왔던 것들을 가사로 풀어내는 하나의 해소법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빈첸의 음악은 대부분 어렵고 힘든 일들을 서술하듯 가사를 쓰는데 이러한 분위기에 빈첸의 음악은 대부분 어둡고 우울한 느낌의 음악들이 많다.

- 고등 래퍼 2

New man's Cypher에 참여하고, 사운드 클라우드에 본인의 음악을 올리며 언더씬에서 활동을 시작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인지도는 높진 않았다.)

 

그리고 이병재, 랩 네임 빈첸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게 된 프로그램으로 고등 래퍼 2에 나와 많은 활약을 하며 수많은 팬들과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

고등 래퍼 2 당시 지원 영상에서부터 화재를 모으게 되었고, 또 첫 화부터 빈첸의 특유의 목소리와 어두운 느낌의 가사로 기대를 모았다.

 

또 김하온의 밝은 느낌의 등장으로 빈첸(어둠) vs 김하온(빛) 간의 케미를 자랑하며 이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빈첸의 랩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름을 알리게 된다.

 

- KIFF CLAN

KIFF CALN은 리더인 김윤호, 방재민, 임수, 조웅, 김민규, 김하온, 이로한, 그리고 이병재로 구성되어 있다.

크루를 만든 사람은 이병재로, 이병재가 직접 멤버들을 영입을 하며 활동을 하였다.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10대 힙합 크루인 DICKIDS와 KIFF CLAN으로 꼽는다. 언더에서도 인지도가 있었고, SNS를 통하여 인기를 얻고 있던 중 KIFF CLAN의 소속이 고등 래퍼에서의 수많은 활약을 통해 더욱 유명해지게 된다.

 

2. 로맨틱 팩토리

- 오반의 팬

고등 래퍼를 출연하기 전부터 소속되어 있던 소속사인 로맨틱 팩토리, 다른 대형 소속사보다 그렇게 유명한 소속사는 아니다.

 

이병재는 로맨틱 팩토리의 소속인 아티스트 오반의 팬이었다. 그러다가 서로 교류를 하였고 이에 로맨틱 팩토리에 합류하여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닐로의 바이럴 마케팅의 의혹으로 논란이 되었던 회사이다.)

 

 

Comments